영양교육 및 상담 경험률(초등학생 이상) 증가
개요
| 중점과제 | 지표명 | 지표현황 및 목표치 | 달성도 | 변화율 | 현황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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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기준 (2008) |
최근 (2020) |
목표 (2020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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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영양 | 영양교육 및 상담 경험률(초등학생 이상) 증가(%) | 8.1 | 20.0 | - | - | - | |
현황
| 중점과제 | 영양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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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목표 | 4-3. 생애주기별 영양관리를 강화한다.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 지표명 (표준화율) |
영양교육 및 상담 경험률(초등학생 이상) 증가(%)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 지표현황 및 목표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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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지표정의 | (초등학생이상) 최근 1년이내 영양교육이나 상담을 받아 본 경험이 있는 분율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 목표치 설정근거 | 기준년도 대비 매년 1%포인트씩 증가하도록 목표치를 설정함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 자료출처 | 국민건강영양조사(보건복지부·질병관리본부)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