금연상담전화 이용률
개요
| 중점과제 | 지표명 | 지표현황 및 목표치 | 달성도 | 변화율 | 현황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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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기준 (2008) |
최근 (2020) |
목표 (2020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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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금연 | 금연상담전화 이용률(%) | 2.5 | 5.0 | - | - | - | |
현황
| 중점과제 | 금연 | |||||||||||||||||||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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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목표 | 1-4. 흡연자의 금연 의지 및 시도율을 높인다. | ||||||||||||||||||||||||
| 지표명 (표준화율) |
금연상담전화 이용률(%) | ||||||||||||||||||||||||
| 지표현황 및 목표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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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지표정의 | 전체흡연자 중 금연상담전화 이용분율 | ||||||||||||||||||||||||
| 목표치 설정근거 | 흡연율 감소추세를 고려하여 달성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는 최대치 설정 | ||||||||||||||||||||||||
| 자료출처 | 국민건강영양조사(보건복지부·질병관리본부), 국가금연사업 결과보고서(보건복지부·국가금연지원센터) |
